HOME > 장학금프로그램 > 한미일 유학원만의 강점 > 애프터케어 프로그램
 
 
가족과 떨어져 멀리 이국 땅에서 생활하는 유학생들을 위해 미국대학 입학 후 일어나는 다양한 고민이나 문제, 긴급 상황, 상담 등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입니다.

미국유학을 하면 누구나 처음에는 언어문제나 문화차이에 당황하게 되어, 학업 및 생활이 생각했던 것보다 힘들다고들 이야기합니다. 그래서 한미일 유학원은 미국대학에 입학시키는 것만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유학생활을 보다 알차고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도록 애프터케어 프로그램으로 졸업할 때까지 Follow-up하고 있습니다.

특히, 유학 첫 해에는 학교생활에 아직 익숙하지 않아서 스스로 처리할 수 없는 일들이 많이 있습니다. 또한 부모님으로부터의 문의나 상담에 대해서도 한국의 담당 Counselor와 보스턴지사 Counselor가 대응해 드리므로 안심하고 학교생활을 할 수 있습니다.

대학의 수업방법, 시간표와 자습을 포함한 1주일간의 스케줄 작성방법과 자기관리방법, 미국역사나 수학 등 기초과목을 배우면서 영어지도, 진도가 매우 빠른 대학 수업에서의 서바이벌 방법, 교수와의 교제법, 미국생활안내 등 입학 후 애프터케어 프로그램을 통해 졸업까지 서포트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