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한미일유학원소개 > 유학원 소개 > 유학원 개요
한미일 유학원은 1972년에 처음으로 미국유학 카운셀링을 시작한 일본 사카에 유학 연구소와 제휴하여 우수한 한국 유학생들이 미국 명문대학에 진학하는데 도움을 주기 위해 한국에 설립되었습니다. 38년 전통의 유학전문/진학상담기관으로서 미국유학을 희망하는 학생에게 장학금을 제공하면서 미국대학에 진학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는 한국에서 차별화된 유학원입니다.

또한, 100% 입학률과 90%의 졸업률을 자랑하며 유학의 준비단계에서부터 수속, 대학 합격 그리고 실제 미국대학에 입학한 후 수업을 따라가는 노하우까지 유학과 관련된 모든 일을 직접 하고 있습니다. 한미일 유학원은 어학연수가 아닌 미국 정규유학을 중점적으로 고교/대학/대학원/편입 등 학생 니즈에 맞게 진학 지도하는 '국내에서 유일한 차별화된 미국 정규유학 전문 유학원’ 입니다.

한미일 유학원은 수년간 국제교류와 교육 분야에 종사하면서 귀중한 경험을 쌓아 왔습니다. 최근 미국대학들은 국제화를 위해 전세계 학생들을 대상으로 활발한 신입생 유치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들 대학은 한미일 유학원에서 진행하는 장학금 프로그램에 적극 동참하여 한국, 일본, 중국 등의 아시아 학생들과의 교류의 폭을 넓히고 있습니다.

미국의 700개 학교에 6,000명의 학생을 배출했으며, 현재 900명의 학생이 미국대학에서 한미일 유학원을 통해서 공부하고 있습니다. 이제 한미일 유학원의 '미국 정규대학 장학금 프로그램’은 보다 많은 한국의 우수한 학생들에게 미국 교육 시스템을 접할 기회를 제공하게 되었습니다. 한국의 많은 인재 여러분이 미국 정규유학을 통해 지식을 넓히고 실력을 갖추어 세계에서 활약할 수 있는 글로벌 인재로 성장하기를 기대합니다.

여러분의 적성이나 목표에 따라 한미일 유학원만의 특별한 프로그램을 활용한 카운셀링을 통해 미국유학의 꿈을 실현해 보시기 바랍니다.